가맹점 소개
 
 
건물(12)
음식(18)
(5)

이달의 키워드
월의 키워드
「「노렌(가게 입구에 치는 천막이나 발)」파트2」
 
 







新大久保語学院
〒169-0073
東京都新宿区百人町2-4-6
メイト新宿ビル 2F
http://www.shin-gogaku.com


 
 
 
 
 

新 宿 中 央 通 発 展 会






 오늘은 피아노 라이브연주로 프로 가수의 샹송을 들을 수 있는 ‘비라주’에 왔어요. 이곳에 들어오면 정면 장식장에 생화가 장식되어 있어서 내 가슴에도 꽃이 핀 것 같아서 기뻐요. (#^.^#)
 그림이 걸려 있는 흰 벽과 옅은 갈색 소파의 조화가 마치 파리의 젊은 여성의 방 같아서 여성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_-)-☆
 안 쪽은 바닥보다 조금 높은 스테이지. 거기에 까만 그랜드피아노가 있어서 음악의 현장이라는 느낌과 가벼운 긴장감을 느끼게 해요.
 오너인 미우라 씨는 취재하는 동안 계속 즉흥으로 피아노를 치면서 응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취재였어요. 게다가 마지막에는 ‘하루짱 노래 좀 해 봐.’라고 하면서 제가 알고 있는 유일한 곡 ‘낙엽’의 원포인트 레슨까지 해 주셔서 정말 감사! 감사(^o^)
 ’비라주’에서는 매주 월요일은 노래를 좋아하는 손님들이 미우라 씨의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예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모두에게 자신의 노래를 들려주는 것은 꽤 즐거운 일이에요!
 음료수 한 잔과 요리 하나 세트가 5250엔인 것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o^)丿
 
 
 
Copyright © 2017 www.shinjuku-chuo.com     All rights reserved.
This mirror generously provided by: Office Yamada. Last updated: